CJ오쇼핑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어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CJ오쇼핑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어필

정우영 기자 0 2021.01.22

CJ오쇼핑이 상품력과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 브랜드 상품을 연이어 방송한다 

 

전문성과 소통력을 모두 갖춘 인플루언서 브랜드는 고객들의 구매 후기 등을 토대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CJ오쇼핑은 트렌드 변화가 빠른 뷰티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브랜드를 통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 오는 23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TV홈쇼핑 단독 판매한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4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방송 제품은 피부 온도에 감응하는 버블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주름과 미백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상품이다반사판 에센스유리알 에센스 등의 별명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비앙시그니처 상품이다.

 

24일에는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방송한다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 중심을 탄력 있게 잡아주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헬시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뷰티 인플루언서 이유빈씨가 대표로 있다.

 

다음달 6일에는 ‘누본셀 블랑파워앰플을 만나볼 수 있다토탈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누본셀은 약 18만명의 팔로워를 지닌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있다이 제품은 정제수를 넣지 않고 100% 우유 단백질 추출물로 만든 앰플로 24가지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피부 진정 효과보습안티에이징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