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스’ 홀리데이 비트 프로젝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육스’ 홀리데이 비트 프로젝트

정우영 기자 0 2020.11.24

육스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음악, 예술, 패션 분야의 세 명의 아티스트를 한 자리에 모아 파격적이고, 혁신적이고, 포용적인 홀리데이 비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기존의 뮤직 쇼와는 다른 가수 스테플론 돈(Stefflon Don), 마흐무드(Mahmood)와 퍼포먼스 아티스트 니코 바셀라리(Nico Vascellari)가 함께 유일무이한 해프닝을 선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비트 컬렉션은 마흐무드와 함께 124일에 시작하여 1216일에 스테플론 돈 과의 대화로 절정에 달하며 각각의 재능들이 지속 가능성, 포괄성, 다양성, 여성의 능력, 신체 긍정성에 대한 대화와 함께 홀리데이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한 내용으로 세 개의 주간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된다. 이는 위 설명한 모든 것을 공감하고 즐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마흐무드, 니코 바셀라리, 스테플론 돈은 육스 익스클루시브 판매 예정인 홀리데이 캡슐 컬렉션의 커스텀 아트 워크 제작에도 참여한다. 세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제품은 실크 스크린 아트 워크로 제작된 오가닉 코튼 스웨트 셔츠와 긴팔 티셔츠로 구성되었으며 각각의 아티스트의 스토리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은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세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 마흐무드는 이탈리아 Movimento Genitori, 니코 바셀라리는 이탈리아 ondo Forestale, 스테플론 돈은 I Heart Africa를 각각 선택했다.

 

육스의 홀리데이 기프트 가이드인 육스 기프트 퍼레이드(YOOX Gift Parade) 섹션에서 이 세 아티스트와 공동으로 큐레이팅한 세 개의 독점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