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플리스 블랙핑크 효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 플리스 블랙핑크 효과

강산들 기자 0 2020.11.19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1억뷰를 돌파했다. 또 하나의 메가 히트곡으로 자리잡은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는 지난 6월 발매 당시 유튜브에서 24시간 내 최다 조회수 동영상으로 선정되는 등 여러 세계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아디다스는 이번 시즌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플리스를 선보였다. 특히 전략적으로 MZ세대에게 어필하고자 아티스트 블랙핑크를 전면에 세웠다.

 

아디다스의 글로벌 모델 블랙핑크는 화보 속에서 저마다의 스타일로 플리스를 완벽하게 소화했고 그 결과 블랙핑크가 모델로 나선 캠페인 속 제품들이 타 제품 대비 평균 2.4배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쌀쌀한 날씨에 완벽하게 몸을 감싸주는 디자인에 높은 카라가 특징인 브라운 컬러의 롱 쉐르파 자켓은 일명 제니플리스라고 불리며 타 플리스 제품 대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의 멤버들은 각각 샤넬, 디올, 생로랑, 셀린느의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패션계 최고의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떨치고 있다. 그 외에도 블랙핑크 멤버들이 모델로 나선 오렌즈, 미쟝센 등 모두 화제는 물론 높은 인기를 얻으며 블랙핑크의 영향력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