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미쉘 바스키아’ 4년에 매출 1700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장 미쉘 바스키아’ 4년에 매출 1700억

정우영 기자 0 2020.09.24

 

장 미쉘 바스키아10월 브랜드 론칭 4주년을 앞두고 누적 주문 금액 1700억을 넘어섰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4년 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브랜드로 출발한 장 미쉘 바스키아가 매년 고성장을 거듭하며 홈쇼핑 업계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고 밝혔다.

 

장 미쉘 바스키아CJ ENM 오쇼핑부문이 201610월부터 전개해 온 종합 골프웨어 단독 브랜드이다. 골프 의류 브랜드로 시작해서 현재는 골프 전문 용품 외에 스타일리시한 핏/디자인을 갖춘 일반 패션 아이템까지 선보이며 일상생활 착용 선호도까지 높은 캐주얼 브랜드로 성장했다.

 

타겟 고객층을 특정 성별 나이에 국한하지 않고 대중성 높은 점퍼, 니트, 코트, 슈즈, 골프 셋업 등의 품목을 여성용 남성용 모두 출시한다.

 

 

특수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가격대가 높은 골프웨어를 가성비 있게 제작했고 일반 의류도 스포츠웨어 수준의 기능성을 갖췄다. 스타일리시한 핏과 디자인에 보편적인 색감을 입혀 세련되면서도 튀지 않게 입을 수 있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CJ오쇼핑은 오는 26바스키아 1,700억 판매 기념’ 80분 특별 방송을 편성, 매 시즌 히트 상품인 트렌치코트와 함께 케이블 니트 스웨터까지 첫 공개한다. 방송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결제가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며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겐 고유 디자인을 입힌 아티스틱 스퀘어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날 첫 선보이는 케이블 니트 스웨터는 뉴질랜드 산 프리미엄 울을 함유해 고급스러운 AW 벌키 원단 위에 아일랜드 유래 100년 전통 니트 조직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아란 니트조직을 입혀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는 10월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X휠라스니커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SS 시즌에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모은 하이브리드 스니커즈의 모델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휠라와 협업해 제작하는 마지막 한정판 슈즈라 브랜드 팬 층의 기대가 높다. 화이트, 블랙, 그레이, 오프화이트 색상 위에 바스키아’ ‘휠라시그니처 로고로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고 두툼한 밑창으로 만들어서 착화감이 좋으며 4CM 정도 키높이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