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골프 어패럴’ 하반기 국내 공식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미즈노골프 어패럴’ 하반기 국내 공식 런칭

박정식 기자 0 2020.05.22

 

한국미즈노(대표 코니시 히로마사)가 국내 미즈노골프어패럴을 런칭한다.

 

미즈노골프어패럴은 미즈노의 오랜 경험과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은 물론 실용성과 스타일 등 골프웨어가 갖춰야 할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한다.

 

미즈노골프어패럴은 스윙에 최적화된 패턴에 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하이 퍼포먼스 웨어인 FG(Fitted Gear) 라인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속에 기능성을 가미한 FX(FleX fit)2개 라인으로 전개된다.

 

 

FG 라인은 미즈노만의 독보적인 3D 패턴인 다이나모션 핏을 적용했다. 스윙 시 근육의 움직임까지 섬세하게 고민한 이 혁신적인 패턴은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한 순간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 내도록 도와준다. 최적의 각도를 완성해 활동 범위를 확보하여 활동성을 극대화하면서도 편안한 핏감을 제공한다.

 

FX 라인은 필드와 연습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쿨한 유틸리티 룩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골프 웨어의 기능적인 요소를 담은 데일리 퍼포먼스 웨어로 골프의 대중화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는 제니얼(Xennials) 세대 골퍼들을 위해 실용성과 스타일에 초점을 맞췄다.

 

 

기능성에 기반한 리버시블 자켓과 하나의 아이템으로 3가지 연출이 가능한 멀티 레이어 아우터는 필드에서 그대로 거리로 나와도 스타일이 돋보인다. 페일 파스텔컬러와 뉴트럴 계열의 세련된 컬러 조화도 인상적이다.

 

미즈노골프어패럴은 하반기 주요 백화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영업을 본격화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