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젤로’ 여성 컨템포러리로 리뉴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젤로’ 여성 컨템포러리로 리뉴얼

민신우 기자 0 2020.01.29

 

형지엘리트(대표 최병오)라젤로를 기존의 시니어라인에서 벗어나 컨템포러리 감성으로 레인지를 넓혀 새출발한다.

 

이번 리뉴얼은 ‘Modern Business’, ‘Sensual Classy’, ‘Ageless & Contemporary’3가지 라인으로 제품을 세분화하고, 올해 봄 시즌 신제품부터 적용돼 출고될 예정이다.

 

Modern Business라젤로의 메인 라인으로 베이직한 아이템과 컴포터블 어반 시티 캐주얼룩으로 구성됐다. 단품 위주의 제품으로 크로스 코디네이션 활용도가 좋으며 비즈니스와 레저를 동시에 즐겨도 무방한 편안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갖췄다.

 

 

세퍼레이트 아이템 개념의 Sensual Classy 라인은 모던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센슈얼한 터치의 포멀 스타일을 제안한다. 섬세한 히든 디테일과 마감처리가 특징이다. 거기에 우아함과 여성미를 더했다.

 

마지막으로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동시대적인 감각을 공유하는 젊은 마인드의 여성들을 위해 Ageless & Contemporary 뉴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뉴라인은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요소로 크로스 코디네이션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복합적인 TPO가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