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샌드박스게이밍과 E스포츠 마케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오롱, 샌드박스게이밍과 E스포츠 마케팅

강산들 기자 0 2020.01.29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MCN 업체인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E-Sports구단 샌드박스 게이밍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E-Sports 마케팅에 나선다.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롤플레잉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LOL)와 캐쥬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의 E-Sports 팀 샌드박스 게이밍를 운영하고 있다.

 

첫 협업 파트너는 스포츠 브랜드인 헤드가능성에 도전하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의 정신이 E-Sports과 맞닿아 있으며 이를 통해 밀레니얼과 Z세대 고객들에게 헤드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각인시킨다는 계획이다.

 

 

헤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샌드박스 게이밍 선수 9명에게 팀 유니폼을 제작 지원한다. 팀 유니폼은 아우터, 티셔츠, 팬츠 등 의류와 캡, 키보드 마우스 가방 등 총 15종으로 선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디자인에 적용했다.

 

경기 시의 자세는 물론 용품 수납에 대한 작은 디테일까지 디자인을 배려했다. 디자인 콘셉트는 디지털 게임과 스포츠를 즐기는 아날로그적인 사람이라는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글리치 프린트를 적용했다. 글리치 프린트는 중간에 헤드의 로고를 함께 카무플라주 형식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유니폼은 이번 2020 시즌에 샌드박스 게이밍의 정식 유니폼으로 착용된다. 또한, 샌드박스 온라인 스토어와 종로에 위치한 롤 전용 게임장 롤 파크을 통해 유니폼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코오롱FnC는 정규리그 개막과 함께 샌드박스 굿즈도 함께 제작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굿즈 제작은 코오롱스포츠가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