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 프로모션

김지민 기자 0 2019.12.16

MBX가 오는 19일까지 3일간 미미박스 앱에서 산타가 다녀간 미미박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미박스모바일 앱을 통해 산타가 숨겨둔 0원딜’, ‘산타가 놓고 간 랜덤 쿠폰’, ‘산타에게 받고 싶은 연말 추천템1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산타가 숨겨둔 0원딜이벤트는 16일부터 18일까지 매일 16개의 0원딜이 오픈되는 이벤트다. 12, 오후 2, 오후 4, 오후 6시 등 하루 4번 오픈되며 각 시간대별로 4개의 0원딜 제품이 숨겨져 있다. 카테고리 내의 제품 리스트에 숨겨져 있어 보물찾기와 같이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나스’ ‘조말론’ ‘에스티로더등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산타가 놓고 간 랜덤 쿠폰이벤트는 매일 낮 12시에 오픈되는 랜덤 쿠폰 당첨 이벤트다. 최대 8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부터 구찌마몬트 지갑, 애플 에어팟 프로, ‘디스커버리후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등 총 15000개의 쿠폰이 마련돼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꽝 없는 이벤트로, 앱 푸시 알림을 통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 기간 동안 산타에게 받고 싶은 연말 추천템을 선물 같은 가격에 제공한다. ‘누니’ ‘코스알엑스’ ‘피지오겔’ ‘피치씨’ ‘헤라’ ‘힐링버드’ ‘닥터지등 베스트 브랜드 제품들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