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2020 신학기 가방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키즈’ 2020 신학기 가방

김지민 기자 0 2019.12.16

 

블랙야크키즈가 개성 넘치는 특징을 가진 2020년 신학기가방을 출시했다.

 

작년에 출시해 완판을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 아파트콜라보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LED 패치와 홀로그램 등 아이들의 마음을 취향 저격할 제품들이 포함됐다.

 

해당 제품들은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통령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와 함께한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상은 도티가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출연진 효니, 지니에게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가방을 선물한다는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풀어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블랙야크키즈 신학기가방의 뛰어난 기능을 재미있고 쉽게 설명했으며 댓글로 블랙야크’ 4행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학기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호응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19일 신비아파트 극장판의 개봉일에 맞춰 해당 영상을 토대로 제작된 광고도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샤이니X’신비유니버스L’블랙야크키즈신학기 가방의 대표 제품으로 중앙에 부착된 캐릭터 LED 패치를 터치하면 반짝이는 불빛이 들어오는 기능이 특징이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아이들이 더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고려돼 튼튼한 외관을 갖추면서도, 경량으로 무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허리 보호대가 가방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어깨의 부담을 덜고 한 손으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는 마그넷 원터치 버클 척척e’는 어깨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해준다. 이 외에도 물병을 수납할 수 있는 보냉 소재를 적용한 포켓이 제품 안쪽에 적용돼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