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연말연시 윈터 세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유’ 연말연시 윈터 세일

김지민 기자 0 2019.12.13

지유1213일부터 15일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GU 윈터 세일을 실시하고 성인용 아우터, 파자마, 슈즈부터 키즈용 의류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26일까지 진행되는 ‘GU 윈터 세일’ 1탄에서는 160여 개 아이템에 최대 50% 할인을 적용한다. 대표적으로 12월 중순에 접어들며 잦아지는 영하권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트렌디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하는 인기 겨울 패딩 상품들을 29,900~6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볼 타입의 솜을 사용해 가벼운 동시에 따뜻한 성인용 패디드 재킷은 정상가 대비 40% 할인된 29,900원에 선보이며, 긴 기장으로 더욱 따뜻한 여성용 슈퍼 롱 다운 코트에도 3만원 할인을 적용해 6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F/W 시즌 대표 소재인 후리스와 니트 상품들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포근한 느낌의 디자인과 따뜻하면서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올해 큰 사랑을 받은 보아 후리스 재킷을 포함한 성인용 후리스 아우터 제품들을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넥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여 활용도가 높은 성인용 스웨터도 정상가 대비 5천원 낮은 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일상복 외에도 이너웨어 및 룸웨어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과 속옷에 브라컵을 부착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브라필모두 1만원 미만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지유의 대표 상품군으로 알려진 성인용 파자마에는 모두 1만원 할인을 적용해 19,900원에 판매한다.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슈즈도 여성용 부츠, 남성용 정장 구두, 로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약 50% 할인을 적용해 1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패디드 재킷, 기모 팬츠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키즈용 상품들도 할인 대상에 포함돼 온 가족을 위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쇼핑 수요가 급증하는 20일부터는 세일 프로모션과 더불어 사은품 증정 및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 판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후리스 담요를 증정하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구입하는 고객이 많은 만큼, 홀리데이 디자인으로 특별하게 제작한 기프트 박스와 기프트 백 세트를 선보이고 1,500원에 판매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