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 쇼핑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자인스킨’ 쇼핑몰 리뉴얼 오픈 이벤트

김지민 기자 0 2019.12.10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유아 플레이 매트 전문브랜드 디자인스킨이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자인스킨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쇼핑몰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공식 쇼핑몰인 디자인스킨 사이트를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쇼핑몰은 카테고리별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가시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성격과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프리미엄 이미지와 모던한 느낌을 최대한 살린 메인 페이지를 시작으로 각 제품별 특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상세 페이지를 리뉴얼했다.

 

 

디자인스킨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전 품목 7%~최대 43%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인기제품 3(케이크소파, 캔디매트, 플레이테이블소파)에 한해 특별한 가격에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더불어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220만원 상당의 괌 여행 4박 숙식권(PIC 리조트)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쇼핑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디자인스킨공식 쇼핑몰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외에도 패브릭레더 롱케이크소파 론칭 이벤트와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