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신규 추가..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고’ 신규 추가..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정우영 기자 0 2019.12.10

하고엘엔에프(대표 홍정우)가 이번 달에도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에 이달에도 신규 브랜드를 추가하며 디자이너 패션 전문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

 

특히 이번 달에는 디자이너 패션 외에도 프리미엄 가전,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입점하는 만큼 오는 31일까지 웰컴 뉴 브랜드 12프로모션을 열고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는 최근 주목 받는 여성복 중심의 논로컬’ ‘클린’ ‘세컨드아르무아’ ‘홀리러브스러브’ ‘해프닝’ ‘에페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인기 아이돌 멤버 착용으로 관심을 모은 논로컬의 울 더블 브레스티드 롱코트를 27% 할인해 판매한다. 하고에서 지급하는 앱 전용 15%’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최종 혜택가 246,995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남성복으로는 에드의 다운점퍼, 니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디자이너백 브랜드 여밈과 주얼리 브랜드 더크레연의 상품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가전으로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브랜드 제이엠더블유가 입점했다. 강력한 기능성의 항공모터 장착으로 머리를 말리거나 손질하는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인기다. ‘JMW 블랙펄 헤어드라이기전문가용 무빙쿠션 볼륨 고데기를 각각 54%, 58% 할인된 69,000, 83,900원에 판매한다. 리빙 디자인 브랜드 아토소역시 이번 입점을 통해 식기건조대, 실리콘화분, 베개패드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유기농 디저트 브랜드 떼르드글라스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해 만든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아이스크림컵(90ml*5)’, ‘떼르드글라스 유기농 딸기주스(220ml*5)’ 등을 각각 2만원, 16,500원 등에 구입이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