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기부 활동으로 경기도지사 표창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다이치 기부 활동으로 경기도지사 표창

김지민 기자 0 2019.12.10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경기도지사로부터 결연후원 유공표창을 받았다.

 

2010년부터 올해로 만 10년째 빠짐없이 후원금을 전달해온 다이치는 장기후원 및 아동복지 증진 기여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여했다. 해당 상은 후원 기업들 가운데 지속적인 후원활동과 함께 국가사회 및 도정 발전 공헌도가 뛰어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점이 눈에 띈다.

 

시상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주최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행사 자리에서 진행됐다. 다이치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키트 제작 및 포장을 돕는 봉사 현장에 참석한 가운데 뜻 깊은 시상의 주인공이 됐다.

 

다이치는 지난 20109월부터 불우 어린이를 돕기 위한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이치의 기부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한 아동복지 증진과 함께 사랑의열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가 주관하는 경기도북부지역 저소득계층 지원 사업에 꾸준히 쓰여왔다.

 

한편 다이치는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비롯해 홀트아동복지회,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등 유수의 복지 전문기관과 결연을 맺고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후원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