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비스트’ 연준환 영입.. 인지도 제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톨비스트’ 연준환 영입.. 인지도 제고

강산들 기자 0 2019.12.05

 

S&A(대표 백정흠)가 골프웨어 톨비스트의 신임 사업 총괄에 연준환(사진) 이사를 영업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신임 연준환 사업총괄은 2008엘르골프론칭을 맡아 브랜드를 이끌어왔으며 상품과 영업 측면에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특별히 론칭 3년차를 맞는 2020년을 겨냥해 톨비스트만의 색깔내기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이와 함께 내년부터 ‘Re:Boot’ 컨셉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나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라는 본질에 충실한 제품들을 담아낼 계획이다. 스포츠 감성 기반의 심플함과 세련된 캐주얼 감성을 가미해 필드/실내 어디에서도 톨비스트만의 개성있는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한다.

 

 

이와 함께 세아상역과의 협업을 통해 패스트패션 생산 트렌드도 도입할 계획이다. 유수의 SPA 브랜드를 고객사로 갖고 있는 세아는 기획 후 생산까지의 준비과정 단축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내수시장에 접목한 톨비스트는 한 달 이상의 기간 단축을 통해 시즌별 트렌디한 골프웨어들을 끊임없이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가격 레인지를 확대해 프리미엄과 에센셜 존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공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