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뽀글이 재킷 터졌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스커버리’ 뽀글이 재킷 터졌다

강산들 기자 0 2019.09.23

 

올해 플리스, 일명 뽀글이 재킷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는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부클 테크 후리스 2종이 출시 3주만에 온라인 공식몰 완판을 기록하고 예약 판매 및 4차 리오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이 착용하며 화제를 모았던 크림색의 후드형 부클 테크 후리스는 911일 기준 일시 품절 사태를 맞기도 했다.

 

매출도 큰 폭으로 상승, 지난 826일부터 915일까지 플리스 매출만 전년 대비 10배 상승했다. 아직 가을겨울 판매 성수기에 돌입하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해당 상승 폭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인기는 프리미엄한 써모라이트 원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단열효과를 갖췄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또한 풍성한 부클 소재의 겉감과 부드러운 플리스 안감 등 이중 구조로 제작돼 홑겹의 플리스 대비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핏과 몸을 포근하게 감싸는 디자인은 1020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이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2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10, 20대 검색어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고 이틀 연속 포털 사이트 급상승 검색어(실검) 상단을 장악한 바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