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브랜드 ‘커버낫’이 지역별 대표 패션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의 더바운스, 부산의 보스트풀, 그리고 플라이투유 등 많은 플랫폼에서 ‘커버낫’의 C 로고 니트를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한 것.
커버낫의 C로고 니트는 매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며 이번 시즌 C 로고 니트는 작년 대비 밀도와 중량을 높였으며 울마크컴퍼니와의 협업으로 많은 패션 관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한편 ‘커버낫’은 울마크컴퍼니의 협업을 기념해 무신사에서 쇼케이스를 진행 중이며 협업 제품들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