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인핸서 메이크업 브랜드 ‘브루케시아’가 지난 25일 인플루언서 이나연과 진행한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SNS 팔로워 91만명 이상을 보유한 이나연은 패션 뷰티 콘텐츠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로 투명한 광채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평소 스타일과 브루케시아의 제품이 높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방송 중 매진 기록을 세웠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과 다양한 기획 세트 구성, 특별한 증정 혜택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였다. 특히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코듀로이 파우치와 선물 포장 패키지는 CJ온스타일 단독으로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베이스 맛집’으로 불리는 ‘브루케시아’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대비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베이스 아이템을 중심으로 세트를 구성했다. 비건 인증을 받은 순한 포뮬러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스킨 인핸서 컴팩트 쿠션(글로우)’과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브리즈핏 톤업 선 베이스’ 그리고 24시간 보습을 담아 하루 동안의 각질을 다독여주는 데일리 립 트리트먼트 ‘리추얼 립 모이스처 밤’의 기획 세트를 최대 40% 할인과 함께 선물 포장 서비스와 다양한 증정 혜택까지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했다.